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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만용사-디아블로4-케릭터의-모습

     

    야만용사 선망 분석, 각 선망의 조건과 효과는 어떻게 다른가?

    야만용사는 힘과 체력을 자랑하는 전사로, 다양한 무기와 전투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망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전투의 쾌감을 극대화하고, 적들에게 공포를 주는 파괴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야만용사의 선망이란 무엇인지, 어떤 효과와 종류가 있는지, 다른 직업의 시스템과 어떻게 차별화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야만용사의 선망의 효과

    선망은 야만용사의 새로운 시스템으로, 전투 중에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발동되는 강력한 기술입니다. 선망은 기본적으로 4가지 종류가 있으며, 각각 다른 조건과 효과를 가집니다. 선망은 분노를 소모하지 않고, 재사용 대기시간도 없습니다. 대신, 선망을 사용하면 광폭화 상태가 해제됩니다. 광폭화 상태란, 분노가 가득 차면 발동되는 상태로, 이때는 분노가 감소하지 않고,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선망은 광폭화 상태를 유지하면서도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해야 합니다.

     

     

    야만용사의 선망의 종류와 사용법

    선망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선망을 사용하고 싶은 스킬 슬롯에 선망을 드래그하면 됩니다. 그러면, 선망의 조건이 만족되면 스킬 아이콘이 바뀌고, 스킬 키를 누르면 선망이 발동됩니다. 선조의 망치를 1번 슬롯에 넣고, 달려들기로 공중에 떠있으면, 1번 스킬 아이콘이 선조의 망치로 바뀌고, 1번 키를 누르면 선조의 망치가 발동됩니다. 
    • 선조의 망치 : 기본 공격력의 300%만큼 피해를 주고, 적들을 밀어내며 기절시킵니다. 조건은 달려들기나 솟구치는 격노 등으로 공중에 떠있는 동안 사용하는 것입니다.
    • 선조의 분노 : 기본 공격력의 200%만큼 피해를 주고, 적들에게 출혈 효과를 줍니다. 조건은 달려들기나 솟구치는 격노 등으로 공중에 떠있는 동안 사용하는 것입니다.
    • 선조의 손길 : 기본 공격력의 100%만큼 피해를 주고, 자신과 주위 아군들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조건은 체력이 50% 이하일 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 선조의 보호 : 자신과 주위 아군들에게 방어력을 증가시키고, 적들의 공격을 반사시킵니다. 조건은 체력이 50% 이하일 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야만용사의 선망과 다른 직업의 시스템과의 차이점

    디아블로 4에는 야만용사 외에도 드루이드, 사제, 마법사, 도적 등 다른 직업들이 있습니다. 각 직업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만용사의 선망과 다른 직업의 시스템과의 차이점에 대해 비교해 보겠습니다.
    • 드루이드 : 드루이드는 자연의 힘을 이용하는 직업으로, 인간과 동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드루이드의 시스템은 카타클리즘으로, 전투 중에 자연 현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번개를 불러내거나 지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카타클리즘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으며, 한 번에 하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만용사의 선망과 비교하면, 드루이드는 전투 환경을 바꾸는 데 유리하고, 야만용사는 자신과 주변 아군들의 전투 능력을 향상하는 데 유리합니다.
    • 사제 : 사제는 신성한 힘을 이용하는 직업으로, 치유와 저주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제의 시스템은 신성한 충격으로, 전투 중에 신성한 힘을 축적하고, 축적된 힘을 방출하여 적들에게 피해를 주거나 아군들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신성한 충격은 축적된 힘에 따라 효과가 달라지며, 한 번에 하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만용사의 선망과 비교하면, 사제는 치유와 저주를 통해 전투를 조절하는 데 유리하고, 야만용사는 강력한 한 방으로 전투를 끝내는 데 유리합니다.
    • 마법사 : 마법사는 원소의 힘을 이용하는 직업으로, 냉기, 불, 번개 등 다양한 마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의 시스템은 원소 숙련도로, 원소 마법을 사용할 때마다 해당 원소의 숙련도가 증가하고, 숙련도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특별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냉기 숙련도가 최대가 되면 적들을 얼리거나 동결시킬 수 있습니다. 원소 숙련도는 전투 중에 감소하지 않으며, 한 번에 하나의 원소만 최대 숙련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야만용사의 선망과 비교하면, 마법사는 원소의 특성을 활용하여 전투를 다양하게 만드는 데 유리하고, 야만용사는 분노와 광폭화를 활용하여 전투를 간결하게 만드는 데 유리합니다.
    • 도적 : 도적은 기민한 힘을 이용하는 직업으로, 활과 단검 등 다양한 무기와 함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적의 시스템은 콤보로, 공격을 연속으로 적중시킬 때마다 콤보 포인트가 쌓이고, 콤보 포인트를 소모하여 강력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콤보 포인트를 모두 소모하여 적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콤보 포인트는 전투 중에만 유지되며, 한 번에 최대 5개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야만용사의 선망과 비교하면, 도적은 공격의 연속성과 정밀성을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만드는 데 유리하고, 야만용사는 공격의 강도와 타이밍을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만드는 데 유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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